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SPACE 1 - 방문, 맛집 후기

반응형

신혼집과 가까운 다산신도시에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이 오픈했다는 얘기를 듣고서 금요일 저녁에 방문해보았다. 저녁먹고 댕댕이 산책 시키는 겸. 막상 가보니 들어가서 구경하고 싶은 매장이 한두개가 아니었다..!

 

오늘은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에 방문하여 어떤걸 먹었는지, 어떤 사람들이 오면 좋을 것 같은지 느낀점을 적어보려 한다. 

 

+ 요즘엔 많은 프리미엄 아울렛들이 반려견을 데리고 갈 수 있게는 되어있지만 식당가나 샵 안에는 이동장에 넣어야만 입장 가능한데,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반려견 트롤리를 대여해준다. 가장 인상깊었음 ㅋㅋ(H-point 가입 필수)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영업시간, 위치

이름에 나와있듯이 위치는 다산 신도시에 있다. 다산 신도시는 남양주에 있고 서울과 매우 가까운 남양주이니 만큼 경의중앙선을 이용하여 올 수도 있음. (*대중교통: 경의중앙선 도농역에서 도보로는 20분, 택시타면 10분 내로 도착한다)

 

 ■ 영업시간: 10:30~21:00 (매일)

 ■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 대중교통: 경의중앙선 도농역에서 도보 20분 / 택시 10분

링크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갑니다.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

평일 저녁이라지만 금요일이라 사람이 엄청 많을 줄 알고 긴장했는데 허무하게도 정말 텅 비어있었다 ㅋㅋ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싶었지만 나중에 주말에 다시 방문했을때는 미어 터지는줄....

 

주말에 방문했을때는 야외 주차장, 지하 주차장, 지상 주차장 등 내가 본 곳만 3군데가 넘는데 모두 꽉차서 뱅뱅 돌다가 겨우 주차했다. 금요일 저녁을 활용하여 쾌적하게 쇼핑 하는 것도 추천해본다.

 

지상 주차장 가장 초입만 이렇게 차가 꽉 차 있고 뒤쪽으로 갈 수록 텅 비어있음 ㅋㅋ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A동-패션,쥬얼리등 메인 건물

금요일 저녁엔 정말 텅 비어있다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러다가 곧 없어지는거 아냐..?? 싶을 수준으로... 이후에 다시 주말에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 수준이었음. 없어질까봐 걱정하지 말자...쓸데없는 대기업걱정 ^_^

 

파주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처럼 반려견을 데리고 들어갈 수 있다. 아울렛이 반은 내부, 반은 외부로 구성되어 있는데 실내로 들어갈 때는 이동장이나 트롤리에 넣어서 입장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인포메이션에서 반려견 트롤리를 빌려준다. 한정수량이라 그거조차 준비 못한 가족은 반려견을 안고 실내로 들어오긴 했음. 

 

 

브랜드 구성도 괜찮다.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처럼 프라다, 몽클레어 같은 요새 한창 인기많은 하이엔드급의 브랜드는 별로 없다(편집샵은 있음). 발렌티노는 있다. 하지만 그보다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들은 왠만큼 구색을 다 갖추고 있는 편. 구호, 시스템, 보브, 스톤헨지 등. 우리 남편과 동생의 최애브랜드 바버 아울렛 매장도 있다. 

 

아울렛에 가면 항상 붐비는 3대장인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는 모두 있다 ㅎㅎ 

 

 

건물이 새 건물이라 확실히 멋있고 모던하다!  내가 건물 사진 많이 찍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별로 없어서 그것을 다 표현해내진 못했지만 ㅠㅠ 1층 중정에 벤치와 작은 연못, 강아지들이나 아이들 야외로 돌아다닐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추울 것을 염려하여 난로까지 배치되어있다.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특징! 아트워크 & 모카가든 (어린이 책 미술관)

다산 현대 아울렛만의 특징은 건물 상층에 '아트워크 & 모카가든'이라는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이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아트 오브제 못지 않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가구들로 엄청나게 고급스럽고 창의력이 뿜뿜 솟을 것 같은 디자인이다. 

 

가장 가보고 싶은 공간이었는데, 반려견과 동반입장 금지라 들어가보진 못해서 링크를 남긴다. 이 곳은 크게 놀이터, 산책로, 어린이 도서관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미지를 누르면 현대 어린이 책미술관 홈페이지로 이동한다.

 

하이메 아욘이라는 작가의 조각작품과 각종 식물들로 꾸며진 산책로이자 정원. 겉으로만 봤는데 정말정말 예뻤다. 못들어가본것이 매우 아쉽 ㅠㅠ 

 

어린이 도서관인 모카 라이브러리도 반려견 입장 금지. 거의 압구정 갤러리아의 콘란샵에 견줄만한 인테리어! 어린이들에게 어릴때부터 영감을 주는 공간을 많이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는데, 이 동네 어린이들은 모두 창의력 대장이 될듯:) 아이들과 엄마가 함께 책 읽고 있는 모습이 북유럽 도서관을 찍어놓은 듯 했다.

 

놀이터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모카플레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로봇이나 동물들로 꾸며져있다. 흔히 보이는 놀이터와는 너무 다른 모습. 아파트 단지의 놀이터만큼 기구들이 다양하지 않은 것은 아쉽지만 아이들 데리고와서 사진 찍고 잠시 놀기에 너무 좋을 것 같다!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B동-반려견 놀이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A,B 두 개의 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B동에는 특이하게도 반려견에게 특화된 건물이다. 반려견 유치원, 호텔, 수영장, 레스토랑, 편집샵 그리고 옥상에 놀이터가 있다.

 

뭣도 모르고 우리 후추 가고싶은대로 가게 냅두었더니 B동에 들어가길래 따라갔다가 뜬금없이 반려견 유치원 상담을 받게되었는데;; (정말 물 흐르듯한 전개였음...실장님 일 잘하시는듯...) 강형욱 훈련사에게 배운 전문적인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있는 유치원이었고 매력적인 것은 반려견 호텔. 1박을 하면서 유치원도 하루만 포함할 수 있다. 

 

더욱이 아이들을 호텔에만 넣어놓는 것이 아니라 건물 옥상에 반려견 놀이터가 있기 때문에 그 곳에서 뛰어놀 수 있도록 풀어놔주기도 한다고 한다. 

 

우리도 상담을 마치고 옥상에 있는 놀이터에 후추를 데리고 올라가봄. 상담을 받아야만 올라갈 수 있는 공간은 아니라고 하셨으니 반려견 목줄 풀고 자유롭게 뛰어놀게 해주고 싶을 때 딱일듯.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반려견 트롤리 대여)

드디어 대망의 푸드코트. 개인적으로 현대백화점에서 판교 현백 이후로 푸드쪽은 꽉 잡고있다고 (내맘대로)평가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되었는데 과연 실망시키지 않았다. 너무 깔끔하고 잘해놓음. 주로 갔던 파주,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보다 일단 훨씬 넓고 종류가 많았다. 

 

다만 반려견과 함께왔다면 아이는 무조건 트롤리나 이동장에 넣어야한다. 대여도 해주는데, 대여방법은 아래에 간단히 적어놓겠음.

 

마트도 있다.

 

<간단히 먹기 좋은 맛집, 카모메 맨>

우리가 갔을 시간은 이미 늦어서 다른 곳은 되는 메뉴가 많이 없었다. 트롤리 처음 타봐서 튀어나오려 하는 후추 보랴, 다른 반려견 가족들은 아이 데리고 어디서 먹는지 살펴보랴, 메뉴 못고르고 뱅뱅 도는 남편 따라 다니랴 너무 정신이 없어 예민한 나를 남편이 어르고 달래 '카모메 맨'이라는 라멘집에 안착했다. (참고로 우리집 메뉴는 나보다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남편이 정한다)

 

원래는 바 자리만 있는 곳이 아닌 샵인샵처럼 매장이 따로 갖춰진 레스토랑에서 먹고싶었는데 이런 곳은 반려견 트롤리를 밖에 주차해놓고 사람만 입장하여 먹어야 한다고 했다. 그게 가능한 집도 있겠지만 우리 후추는....^_ㅠ 못 빠져나가게 한다고 뚜껑을 덮어놓으면 미친듯이 짖을 것이기 때문에 포기.

 

메뉴 다 떨어진 곳 OUT, 샵인샵 형태의 매장 OUT 하고 나니 별로 남는 곳이 없어서 선택한 것이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매우 괜찮아서 추천해본다.

 

 

 

<남편메뉴: 마제소바(9,500원)>

마제소바란 잘게다진 고기와 야채, 소스를 비벼먹는 일본식 비빔면이다. 기름을 넣고 함께 비비기 때문에 조금 느끼할 수 있는 메뉴인데 역시나 나보다 느끼한거 못먹는 남편은 그냥 그렇다는 평가를 남김ㅋㅋㅋ 그런데 남편은 같이 나오는 미소된장국에 완전 뿅 반해서 다음엔 꼭 돈코츠를 먹겠노라 다짐했다.

 

나는 맛있었다고 생각하지만 남편처럼 느끼한 것에 약한 사람에겐 좀 물리는 맛 일수도 있다. 

 

 

 

<내 메뉴: 소유 라멘(9,000원)>

나의 최애 라멘 메뉴 소유 ㅋㅋ 딱 깔끔하니 부담없는 맛! 차슈를 세개나 얹어주고 양도 꽤 많다. 국물도 너무 짜지도 않고 간이 적당했음. 나는 정신없으면 밥을 잘 못먹는 스타일인데 그 날도 트롤리를 불편해하는 후추가 자꾸 신경쓰여서 좀 남겼다. 하지만 내가 젓가락을 내려놓자마자 남편이 바로 처리함. 

 

 

두 그릇 모두 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아주 훌륭한 한 끼 식사라고 생각한다. 게다가 음식을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오래 걸리지도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요기를 할 생각이라면 적극 추천!

 

 

못들어가지만 짜장면 먹고 싶은 후추...

 

 

 

 

인포메이션에서 반려견 트롤리 빌리는 방법

앞에 여러번 언급했듯이 반려동물 가족이라면 인포메이션에서 트롤리를 빌릴 수 있다. 아직 새것이라서 아주 쓸만했는데 사람이 많아지고 오랜 시간이 지나면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다. 냄새에 민감한 댕댕이들이라 제대로 관리해주지 않으면 아주 싫어할수도 있을듯. 

 

1. 인포메이션을 찾아간다(1층)

2. 번호표를 뽑고 내 차례가 오면 H-point 가입을 한다.

3. 트롤리 득!

 

처음 타보는 트롤리...후추둥절...

 

 


결론

프라다, 구찌, 몽클레어등의 인기 많은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를 원한다면 여주,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반려동물 가족 혹은 아이가 있는 집에서 가족단위로 나들이 겸 편안한 쇼핑을 원한다면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으로

반응형